환영의글

환영의 글


시카고 중앙연합감리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참된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들의 삶 가운데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 교회는 1976년 시카고에 처음 개척된 이래로, 하나님의 마음과 생각을 가지고, 하나님의 뜻을 이 곳 시카고 땅에 이루기 위해서, 주님의 은혜의 도구로써 시카고 땅을 섬겨왔습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로마서 12:2)”는 사도 바울의 영적 권면의 말씀을 늘 묵상하면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과 은혜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거룩한 신앙공동체가 되기 위해서 늘 믿음의 경주를 달려왔고, 지금도 달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끝까지 인내하고 승리하며 달려나갈 것입니다.
저와 우리 교회의 모든 성도님 들은, 오늘도 성령 하나님의 강권적인 역사를 통해서 일어났던 초대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꿈꾸며, 세상 사람들이 추구하는 가치관과 방법이 아니라,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루어주시는 진정한 영적 부흥과 양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떠십니까? 진리의 말씀 안에서 참다운 자유함(요8:32)을 누리는 말씀 공동체, 성령 안에서 항상 깨어서 기도하는 기도 공동체, 신령과 진정으로 참된 예배를 드리는 거룩한 예배 공동체에 함께 하셔서, 오늘도 우리의 삶 가운데 살아서 역사하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만나는 귀한 은혜의 경험을 나누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사랑과 은혜의 주님께서, 오늘도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 안에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종, 홍진호 목사 드림


교회 비전

성령과 진리 안에서 하나님께 참된 예배를 드리는 교회

우리는 영이신 하나님 아버지께서 오늘도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가 되기 위해서, 성령과 진리 안에서 살아있는 온전한 예배를 드리는 예배 공동체입니다.


진리의 말씀 안에서 자유 하는 교회
우리는 말씀 가운데 임재 하시는 주님의 은혜와 능력을 매일의 삶 속에서 경험하며, 그것을 통해서 세상을 이기는 믿음을 가지는 성숙된 그리스도인들을 양성하는 말씀 공동체입니다.

성령 안에서 항상 깨어서 기도하는 교회
우리는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마지막 시대에 악한 영들과 악한 세력들을 능히 상대하기 위해 진정으로 기도하며, 성령의 능력을 힘입어 승리하는 기도 공동체 입니다.


세상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변화시키는 선교하는 교회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 ‘십자가의 도’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를 가지고, 세상을 섬기고 변화시키는 선교 공동체 입니다.

바른 인격적 삶을 지향하는 교회
우리는 믿음의 내면화(겸손한 성품과 인격)와 믿음의 외향화(말과 행동의 일치)를 동시에 성숙시키면서, 성화된 그리스도인들을 양성하는 인격 공동체 입니다.

다음 세대의 리더들을 양성하는 교회
우리는 신-구세대가 복음 안에서 하나가 되어서, 신앙의 유산을 계승하고, 하나님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헌신하는 차세대 리더들을 양성하는 신앙 공동체 입니다.



교회 로고 및 사명



우리 중앙연합감리교회는 진리의 반석(하나님의 말씀)위에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고,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인도하심에 따라, 십자가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신앙 공동체 입니다.